최종편집 : 2024-04-25 16:48 (목)
용인시의회 김기준 복지산업위원장
상태바
용인시의회 김기준 복지산업위원장
  • 경기e저널
  • 승인 2011.12.29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기준 복지산업위원장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다사다난했던 신묘년이 지나고 대망의 임진년이 밝았습니다. 2012년 새해를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충만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또한, 지난 한해 동안 우리 시의회가 시민 여러분의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해 부족하지만 저희 시의원 모두는 시민여러분의 불편사항을 덜어 주고 지역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고 생각하지만 아직도 지역의 균형발전과 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풀어야 할 과제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임진년 새해에는 우리 용인시의회가 더욱 노력하여 성숙된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더 많은 지역 의정활동으로 시민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시민의 작은 의견도 시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성실히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습니다.

또한 시정의 주요정책이 용인시민의 행복을 높일 수 있도록 집행부를 견제·감시함과 동시에 원활한 협조체제 유지로 지역의 균형발전과 시민 복지증진을 이룩하여 시민 모두가 행복한 용인시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을 당부 드리며, 용인시의회 또한 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시민 여러분께 꿈과 희망을 주는 의정활동이 되도록 25명의 의원 모두 더욱더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아무쪼록 새해를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 모두의 가슴 속에 밝은 희망이 피어나기를 기원 드리며, 시민 여러분의 고견과 질책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