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19 (목)
용인시의회 박남숙 자치행정위원장
상태바
용인시의회 박남숙 자치행정위원장
  • 경기e저널
  • 승인 2011.12.29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남숙 자치행정위원장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2012년 임진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가정마다 만복과 화평이 넘쳐나고, 우리 용인시에 번영과 새로움이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해도 시민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 속에 우리 용인시의회는 91만 용인시민의 대변자로서 시정발전을 위해 묵묵히 일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해 드립니다.

우리시에는 용인경전철, 역북 도시개발사업, 첨단산업단지 조성 등 많은 해결해야할 현안사항들이 있습니다. 각종 규제와 재정위기로 현안사항의 해결을 위해 감내해야 할 숱한 도전과 시련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시민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화합하여 노력한다면 불가능한 일이란 없다고 생각합니다.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지방자치의 요체는 주민참여입니다. 지방자치는 주민의 참여 없이는 이룩될 수 없다고 봅니다.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참다운 지방자치를 이룩하는 첩경이라고 생각하며 참다운 지방자치의 발전을 위하여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우리 용인시의회도 생산적이고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역동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민이 신뢰하는 의회, 시민에게 사랑 받는 의회상을 확립하는 한 해를 만들어 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면서 미래지향적이며 생산적이고 발전적인 의회상을 정립하기 위해 그 어느 때 보다도 막중한 책임감을 지니고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시민여러분께서도 항상 관심을 가지시고 애정 어린 충고와 조언을 보내주십시오.

아무쪼록 시민 여러분께서는 변함없는 충고와 조언을 보내주시어 우리 시의회가 더욱 큰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은 협조 있으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도 시민여러분 모두 더욱 건강하시고,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