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47 (금)
용인시의회 이우현 부의장
상태바
용인시의회 이우현 부의장
  • 경기e저널
  • 승인 2011.12.29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우현 부의장
존경하는 용인시민 여러분 !

희망찬 임진년 새해를 맞았습니다. 기대와 설렘으로 맞이한 올 한해도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뜻 깊은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의정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성원을 해주신 시민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지난 한해는 참으로 어려웠던 한 해였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우려했던 경전철 배상금 문제, 뜻하지 않았던 구제역과 여름 수해에 이르기 까지 용인의 위기로 비춰지기까지 한 작년 한해는 안타까운 일들이 많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2012년 새해에는 이러한 지역의 어려움들이 조금씩 회복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수 있을 거란 희망을 가져봅니다.

이렇듯 희망과 새로움으로 시작하는 임진년을 맞이하여 용인시의회는 더 큰 열정과 노력으로 ‘함께하는 행복한 용인시’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용인 발전을 위한 시민 여러분들의 진솔한 뜻과 의지를 의정활동에 반영하여 민주적이며 효율적인 의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새로운 시대에 맞는 의원 상을 확립하고 앞서가는 선진의회 구현을 통해 지방자치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용인시 발전은 특정인의 힘이 아닌 시민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함께 할 때 이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시민여러분들의 애정 어린 질책을 겸허한 마음으로 받아들일 자세가 되어 있습니다. 새해에도 의정활동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올 한해에도 시민여러분이 하시는 모든 일들이 좋은 결실을 거두고 가정과 직장에 항상 화목과 번영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