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19 (목)
용인시의회 설봉한 의원(민주당 대표)
상태바
용인시의회 설봉한 의원(민주당 대표)
  • 경기e저널
  • 승인 2011.12.29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설봉한 의원
존경하고 사랑하는 91만 용인시민 여러분! 꿈과 희망을 안고 임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에도 여러분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넘치시고 하시는 일마다 뜻대로 이루어지는 축복의 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금 용인시는 경전철을 위시한 많은 문제점들이 노출되고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 썩은 살을 도려내듯 아프지만 더 살기 좋고 건강한 용인을 만들기 위한 노력들이라 생각합니다. 더불어 우리 용인시는 163곳의 기초 생활권 시․군 중 지역경쟁력이 1위인 발전가능성이 무한한 도시이기에 조만간 이 어려움을 극복하게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우리시가 어려움을 겪는 지금, 우리 시의원들은 그동안 의정활동의 경험을 바탕으로 마지막까지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여 위기를 극복하고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열심이 뛰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함께 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모든 의정역량을 결집하여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침으로서 시민들의 생활을 보다 편안하게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강구하여 모두가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임진년은 60년 만에 찾아온 흑룡의 해입니다. 여의주를 문 흑룡이 승천하는 기상으로 지난해의 힘들었던 기억 대신 시민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힘을 모아 나아간다면 지금의 경제 침체를 극복하고 희망찬 미래가 밝아올 것입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당부 드리며, 시민 여러분의 모든 가정에 사랑과 축복이 가득하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