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56 (금)
박준선 국회의원(기흥구)
상태바
박준선 국회의원(기흥구)
  • 경기e저널
  • 승인 2011.12.29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준선 국회의원
존경하는 용인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박준선입니다. 

희망찬 임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임진년 새해에는 기흥구에 많은 변화가 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먼저, 기흥구 전철시대가 본격적으로 열릴 것입니다. 지난 임기 3년 동안 국비 4,250억의 예산을 확보하여 지자체 요구액 보다도 많은 국비를 매년 죽전~기흥 구간에 집중 투입하였고, 그 결과 죽전~기흥 구간이 2011년 12월 28일 드디어 개통되었습니다. 용인시민들의 서울 도심 및 강남 접근성이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앞으로는 상갈역을 비롯한 수원역까지 분당연장선의 완전개통과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역사의 기흥구 유치를 위해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또한 기흥구 관내에 위치한 하천을 주민들의 휴식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환경부와 기재부 등 담당자들을 수차례 만나 수질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 사업선정 및 예산편성을 건의ㆍ설득한 결과 오산천과 탄천은 2011년부터 국비를 지원받아 2013년 준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중이며, 수원천은 올해 신규 사업으로 선정되어 생태하천복원사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그동안 사업비 마련과 세금부과 등의 문제로 건립이 지연되고 있던 동백세브란스 병원도 2012년 봄에 착공될 것 입니다. 지난해 8월 세브란스측에서는 800병상 규모의 동백세브란스병원이 2016년 개원 예정으로 용인시가 경기도 의료중심이 될 수 있도록 최첨단의료시설을 확충한다는 계획을 밝혀왔습니다.

존경하는 용인시민 여러분!
세계경제 위기의 한파 속에 우리나라도 힘겹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팍팍한 삶과 답답한 현실에 절망한 분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는 한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초심을 지키며 늘 여러분과 함께 여러분 편에서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2011년 임진년 새해! 여러분 가정에 항상 웃는 일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 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국회의원 박준선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