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6:48 (목)
용인도시공사 최광수 사장
상태바
용인도시공사 최광수 사장
  • 경기e저널
  • 승인 2011.12.3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광수 사장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임진년…”
용인시민 여러분 2012 임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시민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용인시민들이 우리 도시공사를 기대에 찬 눈으로 봐주셨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임진년 새 해 우리 도시공사는 지난해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 더욱더 많은 노력을 하겠습니다.

우선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시민 여러분이 우리 공사에 말씀하시는 목소리를 잘 경청하기 위해 외부 고객모니터링을 정기적으로 실시하며, 그 결과를 경영에 반영하겠습니다.

우리 공사의 중점 사업인 용인 동부권의 체계적인 개발을 위해 역북도시 개발사업과 덕성산업단지 개발사업을 원활히 추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용인시민의 편의 증진을 위해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신규사업을 확대하겠습니다. 먼저 오는 상반기 개장 예정인 수지레스피아는 하수처리장이라는 이미지를 개선하고 시민을 위한 휴식처가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또한 모현면에 위치한 용인시자연휴양림은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뛰어난 시설로서 이용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올해는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험놀이시설을 4월달 개장을 위해 많은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험놀이시설은 환경을 보존하고, 동시에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친환경적 시설로서 가족단위 이용객들에게 많은 호응이 예상됩니다.

끝으로 시민여러분의 가정 가정마다 건강과 기쁨이 가득하시고 하는 일마다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용인도시공사 사장 최광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