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7 09:26 (수)
안성시사계절썰매장, '랜선 릴레이 퀴즈' 프로그램 성황리 종료
상태바
안성시사계절썰매장, '랜선 릴레이 퀴즈' 프로그램 성황리 종료
  • 경기e저널
  • 승인 2021.01.1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단계 미션 통과하고 선물 받았어요!

[경기e저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이 겨울시즌 SNS 퀴즈 릴레이 이벤트 ‘랜선 릴레이 퀴즈’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랜선 릴레이 퀴즈’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 ‘집콕’에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하여 진행된 이벤트로 썰매장 공식 인스타그램(4season_sled)을 통하여 진행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총 3단계 미션수행(썰매장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4season_sled)을 팔로잉, 해당 게시물(3건)에 ‘좋아요’누르기, 댓글에 퀴즈 정답과 함께 인스타그램 친구 태그하기)으로 진행되었으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 야외에서 탈 수 있는 썰매와 치킨 기프티콘 상품권을 증정했다.

한 참가자는 “코로나로 무기력한 요즘, 썰매장의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소소한 삶의 즐거움을 얻었다.”며 “썰매장이 휴장중이지만, 비대면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고 호평했다.

최갑선 이사장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에서 시민 여러분들께 작은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고 싶었다.”며 “썰매장 휴장으로 이용은 불가하지만, 비대면 SNS 이벤트로 시민 여러분과 소통하며 즐거움을 드릴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썰매장은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하여 비대면 이벤트인 ‘아무썰매 챌린지’, ‘청렴 가로세로 퀴즈’, ‘만만한 이벤트’, 랜선 릴레이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여 고객들과의 소통에 힘쓰며 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겨울시즌은 휴장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