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56 (금)
이우현 국회의원(처인구)
상태바
이우현 국회의원(처인구)
  • 경기e저널
  • 승인 2012.12.2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우현 국회의원
존경하는 용인시민 여러분!
새누리당 용인(갑) 국회의원 이우현 입니다.

어느덧 2013년 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롭게 떠오르는 계사년은 맑고 깊은 정성이 언제나 큰 힘이 되어 세상을 사는 지혜의 해입니다.

올해에는 시민여러분께서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시길 간절히 기원하며 슬기와 지혜를 모아 꿈과 희망을 꼭 이룰 수 있는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저는 국회의원에 당선되고 가장 우선적으로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 추진했던 일들이 지역현안을 해결하고자 중앙부처를 발로 뛰어 다니며 끊임없이 지역문제에 집중하였습니다.

시민여러분께서 모두 하나가 되어 열성적인 참여와 적극적인 지지로서 용인지역 발전을 꼭 해내도록 성원해 주셨기에 국비도 확보하였고 국감우수의원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용인사랑의 열정으로 용인의 많은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저의 모든 것을 바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정성에 감응하기 위해 하루하루를 허비하지 않고 정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용인시민 여러분!

지금의 대한민국은 경제도 어렵고 용인시 재정도 많이 어렵습니다.
비록 경제적, 사회적, 정치적으로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우리는 충분히 이 위기를 기회로 삼아 이겨낼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우리 국민의 근면과 자주성, 창의성과 협동성은 다른 나라에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지금의 위기는 더 잘살기 위한 잠깐의 시련이라 생각하고 더 나아지는 삶을 위한 잠깐의 시련이라 생각하고 힘을 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저 이우현 용인출신의 국회의원으로서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과 힘을 합쳐 용인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용인시민과 소통하는 국회의원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한번 지난해 시민여러분께서 베풀어 주신 따뜻한 사랑과 함께 주신 지극한 정성에 감사드립니다.

시민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