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3:12 (목)
용인시의회 이우현 의장
상태바
용인시의회 이우현 의장
  • 경기e저널
  • 승인 2012.12.2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93만 용인시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흑룡의 해 임진년을 보내고 희망찬 2013년 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선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복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작년 한해는 우리 용인시가 경전철사업에 따른 재정난과 부동산 시장 침체 등 경제적 여건의 악화로 가용재원이 충분하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풍족한 재원을 바탕으로 시민여러분의 행복과 발전을 위해 애써야 함에도 그렇지 못한 여건을 만들게 된 점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새해에는 상처를 딛고 우리의 잠재력을 최대화하여 위기를 극복하는 용인의 저력을 보여주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과거 어렵고 힘든 때에 서로 힘을 합쳐 이겨냈고, 지금 이 위기도 반드시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저희 시의회에서도 의원 연구모임 등을 통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지역의 현안에 대해 대안을 제시하는 의회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지금의 난국을 타개하기 위해 저희 용인시의회 의원 모두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증진, 그리고 용인시 발전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일하는 의회상 정립과 생산적인 의회 실현을 위해 열심히 땀 흘리며 노력할 것을 시민여러분들께 약속 드립니다.

그리고, 새해에는 집행부와 긴밀하고 원활한 소통을 통해 용인시의 가장 큰 현안인 경전철 문제 뿐만 아니라, 지역현안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는 생산적인 의회를 정립하는 데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시의회 발전을 위하여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용인시민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의 가슴속에 소망을 담은 희망의 태양이 계속 타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뛰는 한해가 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용인시의회 의장 이우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