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47 (금)
용인도시공사 유 경 사장
상태바
용인도시공사 유 경 사장
  • 경기e저널
  • 승인 2013.01.0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용인도시공사 유경 사장
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는 오늘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각오를 다지며 금년 한 해를 힘차게 시작하고자 합니다.

올 한해도 우리공사의 사업환경은 많은 변화와 어려움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올해는 비상경영을 위한 긴축예산을 편성하고, 불요불급한 경비는 최대한 줄여나가야 하겠습니다. 예산집행시 필요성 및 적정성을 사전 검토하고 연중 에너지 절감과 물자절약을 통해 비용을 절감해 나가야 하겠습니다. 또한, 조직의 경영효율을 높이고 개인의 내부역량을 키워나가지 않으면 언제 우리에게 위기가 닥칠 지 알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의 마음가짐도 다시 한 번 점검해 보아야 할 때입니다. 먼저, 주인의식과 철저한 책임의식을 가지고 상호 배려하고 이해하려는 조직문화를 만들어가야 할 것입니다.

이제 지난해 업무를 추진하면서 도출된 문제점들을 하나하나 개선해 나가면서 우리모두 스스로 변화해 나가지 않으면 안됩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도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과 능동적인 마음가짐이 우선되어야 할 것입니다.

새해에는 우리 모두 더욱 더 화합하고 단결하여 신뢰받는 용인도시공사가 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2013년도 새해 용인시정 목표를『살기좋은 도시』,『희망있는 도시』,『웃음있는 도시』, 그리고『상생하는 도시』라고 정하였습니다.

우리 도시공사도 용인시의 시정목표에 부합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또한 우리 용인도시공사가 금년도에 목표한 모든 사업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오늘부터 힘차게 출발합시다.

끝으로,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마다 소망하는 꿈들이 이루어지길 기원하면서 신년사에 갈음합니다. 감사합니다

2013. 1. 2 용인도시공사 사장 유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