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과사람들 people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감자 수확 행사‘함께하는 행복한 용인’ 건설 구현

   
 
용인시 동부동과 풍덕천2동에서 6일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감자 수확행사가 잇달아 열려 ‘함께하는 행복한 용인’ 건설 구현에 일조했다. 참가자들은 더운 날씨에도 즐겁게 일하며 정성껏 수확한 감자가 어려운 지역주민들에게 사랑으로 전달되기를 희망했다.

용인시 처인구 동부동(동장 양승준)은 동부동새마을부녀회(회장 나혜숙)가 주관해 회원 20여명이 지난 4월 동부권 여성회관 건립 예정 부지 마평동 573-9번지 일원 약3,000㎡ 규모에 심은 감자 약120상자(10㎏/상자)분량을 수확했다. 이날 부녀회원들은 아침 6시부터 정오까지 어려운 이웃을 돕는다는 사랑의 마음으로 정성껏 감자를 수확했다. 동부동부녀회는 수확한 감자를 판매해 수익금을 지역의 어려운 독거노인 및 기초수급자들을 돕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수지구 풍덕천 2동(동장 백숙희)은 고기동 및 상현동 일원 1,650㎡규모의 농경지에서 감자수확 행사를 열었다. 풍덕천2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주민자치위원, 통장, 부녀회장, 새마을지도자, 청소년지도위원, 체육회 이사, 직원 등 6개 단체 100여명이 참여해 1,500상자(2㎏/상자) 분량의 감자를 수확했으며 감자 판매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 돕기 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경기e저널  lsw6140@naver.com

<저작권자 © 경기이저널-경기e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e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