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5:16 (화)
조병돈 이천시장
상태바
조병돈 이천시장
  • 이상원
  • 승인 2013.05.21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병돈 이천시장
인터넷 창(窓)으로 세상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경기e저널 창간 2주년을 21만 이천 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시시각각 급변하는 사회구조에서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 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그 양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 속에 얼마만큼 질 좋고 올바른 정보가 있느냐가 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떠한 정보를 습득하느냐에 따라 우리는 가치관이 달라지기도 하고 혼돈에 휩싸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며 여론을 이끄는 언론이라는 매체의 역할이야말로 날이 갈수록 그 중요성을 더해간다 하겠습니다.

경기e저널 독자 여러분!

우리 이천시는 인구 35만의 행복한 자족도시 건설을 향하여 시민과 공직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힘차게 항진하고 있습니다. 지역경제의 성장 동력이자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기업유치를 위해 온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5년 완공될 성남-이천-여주 복선전철과 자동차전용도로 또 2018년 개통 예정인 부발에서 문경으로 이어지는 중부내륙전철이 지역 발전을 견인할 것입니다.

중리․마장지구 택지개발사업(46만평)과 하이닉스배후도시(11만평), 신둔․이천․부발 등 3개 역세권(70만평) 개발, 남이천IC, 도로․상하수도 등 도시 인프라 확충사업이 계획대로 추진되고 있습니다.

이천은 먹고, 즐기며, 감상할 수 있는 쌀과 온천 그리고 도자의 본 고장입니다. 여러분의 이천 방문을 환영하며, 그리고 기다리겠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경기e저널 창간 2주년을 축하하며, 항상 사랑과 신뢰 받는 인터넷 신문으로 성장하길 염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3. 5.

이천시장 조병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