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7 09:26 (수)
국민의힘 이상일 용인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상태바
국민의힘 이상일 용인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이상원
  • 승인 2022.05.08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이상일 용인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국민의힘 이상일 용인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국민의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후보는 8일 ‘일하는 시장, 새로운 용인’의 슬로건을 내걸고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개소식에는 박주선 대통령취임준비위원장, 김은혜 경기도지사후보, 오장섭 전 건설교통부 장관, 이기권 전 노동부 장관, 서규용 전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심재철 전 국회부의장, 김학용 국회의원, 이언주 전 국회의원, 권은희 전 국회의원, 김경진 전 국회의원, 정찬민 국회의원, 이동섭 전 국회의원, 김동철 대통령인수위 국민통합위원회 부위원장, 조명철 전 국회의원, 이희규 전 국회의원, 양창영 전 국회의원, 김범수 용인정 당원협의회위원장, 용인시의원 및 용인지역 도의원을 비롯해 용인시민과 지지자 1,000여 명이 참석했다.

박주선 대통령취임준비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용인특례시장은 일 잘하는 사람이 필요하다”며, “이상일 후보는 윤석열 대통령도 인정한 일 잘하는 인물로 대선후보 비서실의 특별참모였다”라고 강조했다.

이상일 용인시장 후보(右)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左)
이상일 용인시장 후보(右)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左)

 

김은혜 경기도지사후보는 “이상일 후보는 중앙정부와 경기도의 지원이 절실한 용인특례시에 가장 적합한 후보”라며, “용인특례시민의 어려운 숙제를 가장 잘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이 바로 이상일 후보이다”는 축하 인사를 했다.

국민의힘 광역. 기초의원 출마자들과 함께
국민의힘 광역. 기초의원 출마자들과 함께

 

이언주 전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지난 4년 대통령도, 경기도지사도 같은 여당이었음에도 백군기 시장은 군부대 이전, 국가철도계획 반영, 도로 문제 등 일을 잘하지 못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며, “일 잘하는 힘 있는 시장후보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상일 용인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이상일 용인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안철수 인수위 위원장은 영상축사를 통해 “이상일 후보가 시장이 되면 집권 여당의 용인시장으로 중앙 정부와 잘 협력해서 더 좋은, 더 아름다운 용인시를 반드시 만들어 낼 것”이라고 전했다.

이상일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감사하다”는 인사를 건넨 뒤, “시도의원후보와 용인시민, 경기도지사후보 등 우리 모두가 원팀이 되어 지방선거 승리로 이끌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