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6:48 (목)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한국야쿠르트 수지점과 함께하는 사랑의 손길펴기 성료
상태바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한국야쿠르트 수지점과 함께하는 사랑의 손길펴기 성료
  • 경기e저널
  • 승인 2022.08.1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한국야쿠르트 수지점과 함께하는 사랑의 손길펴기 성료

[경기e저널] 지구촌사회복지재단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관장 한근식)은 지난 11일 한국야쿠르트 수지점(점장 신재성)과 함께하는 ‘사랑의 손길펴기’ 사회공헌활동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의 ‘사랑의 손길펴기회’는 1975년부터 결성된 사내 봉사단체로, 전 직원이 급여의 일부분을 기부하고 봉사에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한국야쿠르트 수지점과 함께하는 ‘사랑의 손길펴기’ 사회공헌활동은 지역사회 저소득 장애인의 여름철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활동을 위해 한국야쿠르트 수지점에서는 소불고기 밀키트, 건강기능식품 30세트를 전달했다.

신재성 점장은 “앞으로도 수지구 장애인 이웃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꾸준한 나눔활동에 참여 하고 싶다”며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과 인연이 되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다”며 후원 취지를 밝혔다.

한근식 관장은 “개관 10주년을 맞은 우리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은 The 나은세상, 함께 만들어가는 수지 공동체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 장애인 이웃을 섬기고 있다”며 “우리 복지관과 좋은 인연이 되어 사랑의 손길을 펴주어 살기 좋은 수지구를 만드는 일에 큰 힘이 된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