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5:16 (화)
용인교육지원청, 하반기 계약업무 컨설팅에 박차
상태바
용인교육지원청, 하반기 계약업무 컨설팅에 박차
  • 진금하
  • 승인 2022.09.27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전문가와 시설전문가가 함께하는 onestop 지원 서비스, 만족도 93% ↑
용인교육지원청, 하반기 계약업무 컨설팅에 박차

[경기e저널] 용인교육지원청은 9월 26일부터 10월 13일까지 공립학교 182교를 대상으로 총 7회에 걸쳐 ‘2022년 하반기 찾아가는 계약업무 컨설팅’을 실시한다.

이번 컨설팅은 지난 상반기 컨설팅에 대한 만족도가 93%로 높고 학교에서 컨설팅 정례화를 요구함에 따라 실시됐으며, 수요자 중심의 체계적이고 다양한 방법을 위해 계약전문가와 시설전문가가 함께 참여하며 onestop지원으로 컨설팅을 운영하여 하반기에는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컨설팅 방법은‘22년 환경개선 협력사업교를 대상으로 교육지원청 주관 유사 공사별 소그룹형 컨설팅과 학교요청 컨설팅으로 진행하고, 내용은 ▲개정 건설산업기본법 및 지방계약법,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내 ▲특례제도 설명 ▲학교 공사별 착공 및 준공서류 검토 ▲학교별 계약진행상황 확인 및 고충의견 수렴 등이다.

민준기 재무관리과장은 “찾아가는 계약업무 컨설팅 운영이 학교 업무경감을 위한 2022년 용인교육지원청 ESG 행정혁신 과제로 선정되어 추진하고 있는바, 하반기에도 학교 간 정보공유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학교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학교현장의 만족도를 더욱 끌어 올리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