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56 (금)
용인 석성초등학교, 찾아오는 가을 콘서트
상태바
용인 석성초등학교, 찾아오는 가을 콘서트
  • 진금하
  • 승인 2022.09.27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밝고, 생명력 넘치는, 아름다운 하모니로 하나 되는 우리들
용인 석성초등학교, 찾아오는 가을 콘서트

[경기e저널] 용인 석성초등학교는 9월부터 12월까지 학교로 찾아오는 문화예술 공연 관람 행사를 진행한다.

문화예술 공연 관람 행사는 코로나19로 학생들이 접하기 어려웠던 문화예술공연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학년 교육과정에 맞추어 학생들이 선호하는 ▲합창, ▲앙상블, ▲비보이, ▲태권도, ▲아카펠라 공연 등 다양한 분야의 공연단을 학교로 초청하여 학생에게 기쁨과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9월 첫 공연은 용인시립합창단의 2022 찾아가는 음악회 'Shall We Sing!'로 다채로운 장르와 음악적 레퍼토리를 구성하여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였다.

콘서트를 관람한 4학년 학생은“음악 시간에 배운 아리랑을 직접 들으니 아름답고 인상 깊었고 아빠에게 배운 태권V 만화영화 노래를 재미있게 불러 주셔서 너무 신기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26일에는 비보이팀 ‘라스트릿 크루’의 화려하고 힘이 넘치는 공연 ‘스페셜 타임’으로 진행됐다. 졸업을 앞둔 6학년 학생들은 비보이팀과 하나 되어 함성을 지르고 열광하며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석성초 천병희 교장은“코로나19 상황이지만 학생들에게 기운을 북돋아 주고 음악적 감수성을 심어 주기 위해 마련했다”며 “지친 일상에서 에너지를 충전하고 서로 다른 다양한 목소리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든 것처럼 학생들에게‘혼자’보다는 ‘함께’의 가치를 아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며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