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47 (금)
이우현 국회의원(신년사)
상태바
이우현 국회의원(신년사)
  • 경기e저널
  • 승인 2014.12.3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우현 국회의원
존경하는 용인시민 여러분, 을미년 희망찬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뜻하시는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시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는 국회의원에 당선되고 난 후 가장 우선적으로 중요하게 추진하려고 했던 지역현안을 해결하고자 중앙부처를 발로 뛰어 다니며 끊임없이 지역문제에 집중하였습니다.

지난해에는 여러분께서 모두 하나가 되어 열성적인 참여와 적극적인 지지로 성원해 주셨기에 처인구 규제완화와 '광주∼에버랜드(전대)간 복선전철'을 국토교통부에 건의하는 등, GTX 출입구 문제해결 및 사업비 확보, 경전철 환승할인, 삼가 ~ 대촌간 국도 대체우회도로 사업비 확보, 백암 가축분뇨 처리시설의 신규사업선정 등 약 1,000억 이상의 예산을 확보하여 용인의 어려운 재정에 큰 힘이 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각종 단체에서 수여하는 국감 우수의원 등 5개 분야에 수상 하였습니다.

2015년 새해에도 의정활동의 중심을 민생과 약속실천에 두고 용인 발전과 행복한 대한민국 만들기에 앞장서겠습니다.

새해에는 이렇게 마련된 기틀 속에서 용인시가 힘차게 발전하고 시민 여러분의 모아진 힘과 지혜는 경제회복과 용인발전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서로를 인정하고 존중하는 가운데 서로 단합한다면 우리는 그 무엇이라도 반드시 이루어 낼 수 있으며, 새누리당과 박근혜 정부는 이를 바탕으로 서민과 지역경제를 살리는 데 온 힘을 다할 것입니다.

여러분, 이제 우리가 해야 할 것은 제2의 용인발전을 준비하면서 재도약하기 위해 힘차게 나아가는 것뿐입니다.

저 이우현! 오직 용인만을 위해 정찬민 시장, 당을 떠나 시. 도의원들. 용인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반드시 제2의 용인발전을 이뤄낼 것입니다.

오직 용인시민의 귀로 듣고, 오직 용인시민의 마음으로 말 하겠습니다. 더 뛰고 더 챙기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