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1 15:08 (목)
용인특례시 기흥구 신갈동, 수지신협서 400만원어치 겨울 이불ㆍ생필품 등 기탁
상태바
용인특례시 기흥구 신갈동, 수지신협서 400만원어치 겨울 이불ㆍ생필품 등 기탁
  • 경기e저널
  • 승인 2022.11.24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지신용협동조합에서 신갈동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겨울용 이불과 생필품, 먹거리 등을 기탁했다.

[경기e저널] 용인특례시 기흥구 신갈동은 수지신용협동조합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겨울용 이불과 생필품, 먹거리 등을 기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전달한 물품은 겨울용 이불 23채와 생필품과 건강식품 등을 담은 '어부바 박스' 50개와 라면 7박스(280개) 등이다.

기탁 물품들은 수지신협이 지난 10월 14일부터 '온 세상 나눔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것이다.

동은 이날 기탁받은 이불과 식료품 상자를 홀로어르신, 기초생활수급권자 등 취약계층 5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기찬 수지신협 이사장은 "조합원들이 마련한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데 앞장서고 싶다"고 말했다.

동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을 해주신 수지신협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민관이 협력해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세심히 살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