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7 09:26 (수)
우와, 마술쇼-풍선쇼...용인시 수지구 어린이들 눈빛 초롱
상태바
우와, 마술쇼-풍선쇼...용인시 수지구 어린이들 눈빛 초롱
  • 경기e저널
  • 승인 2022.12.2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아동복지시설서 마술·벌룬아트 퍼포먼스 공연 선물
수지구가 관내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에게 마술과 풍선아트 퍼포먼스로 채워진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을 선물했다.

[경기e저널] 용인특례시 수지구가 관내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을 위해 마술과 풍선아트 퍼포먼스로 채워진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을 선물했다고 13일 밝혔다.

구는 연말을 맞아 어린이들의 창의성을 북돋우고 시설 종사자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

지난 10일 수지구 동천동 성심원에서 열린 행사에서는 벌룬 퍼포머 클라운진이 무대에 올라 풍선아트를 이용한 저글링, 마임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이어 원더맨으로 불리는 최형배 마술사가 무대에 올라 무대마술과 일루션 마술, 로프 마술 등을 화려한 손길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 어린이는 “마술을 직접 보니 정말 신기하고 믿기지 않는다”며 “풍선으로 동물과 꽃을 만드는 모습도 참 재미있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시설 종사자는 “풍성한 퍼포먼스 덕분에 한창 호기심이 많을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공연을 마련해줘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구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시민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다채로운 공연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