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5:16 (화)
안성시 한길복지재단 창립 14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안성시 한길복지재단 창립 14주년 기념식 개최
  • 경기e저널
  • 승인 2022.12.2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길복지재단 창립 14주년 기념식 개최

[경기e저널] 지난 13일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은 창립 14주년을 맞이하여 안성 THE AW웨딩컨벤션에서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지역사회공헌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신 공도로타리클럽 제44대 이규호 회장과 차기 백주하 회장, HS산업 한호석 회장, 가수 염기랑, 미르영농조합법인 민숙희 대표 등 감사패 수상자와 법인 이사 분들을 비롯 15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2022년 법인 1년 영상을 시작으로 2008년 창립 이후 현재까지 다져온 14년간의 역사와 직원들의 희로애락을 나눴다. 한길복지재단은 향후 복지 서비스의 전문성을 강화하여 장애인 및 위기가정 등 지역사회에 대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선포했다.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오늘 행사에 참석해주신 모든 내빈들과 임직원 모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우리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행복한 삶의 디딤돌이 되는 한길복지재단’이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사회적배려계층의 버팀목이 되어 힘이 되는 한길복지재단으로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도로타리클럽 제44대 이규호 회장은 “한길복지재단 창립 14주년을 축하드리며, 사회복지사의 근무환경이 개선되어야 사회적배려계층에게 더욱 다양한 복지를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들어 차량지원을 하게됐다.”며, “앞으로 변화된 시대에 맞게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은 2008년에 설립하여, 직업중점 한길학교와 안성시장애인복지관 등 7개 산하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