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6:48 (목)
용인시축구센터 "중등부 신입생 공개테스트"진행
상태바
용인시축구센터 "중등부 신입생 공개테스트"진행
  • 경기e저널
  • 승인 2015.08.2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4일 합격자 발표, 10월 중순 예비 소집 계획

용인시축구센터(이사장 정찬민)는 2015년 8월 21일 2016년도 중등부 신입생 선발을 위한 공개 테스트를 진행하였다.

이번 테스트는 대한축구협회 등록되어 있는 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 실시하였으며, 강릉, 전주 등 전국에서 우수한 축구 꿈나무들이 지원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날 테스트는 오전, 오후로 나눠 체력테스트와 기술성 평가 및 경기력 평가로 진행되었다. 오후 경기력 평가에서는 우수한 선수들이 뜨거운 경쟁과 열기에 용인시축구센터의 인지도를 실감할 수 있었다.

테스트에 응시한 선수 부모는 “아이가 축구선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축구 프로그램과 시설이 우수한 용인시축구센터 입단 테스에 도전하게 되었다며, 같은 연령대 선수들과 실력을 겨뤄보니 생각보다 높은 수준이라 걱정된다”고 말했다.

지방에서 왔다는 한 부모는 “좋은 환경에서 입단 테스트를 통해 우리 아이의 현재 실력을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용인시추구센터에 감사하고, 귀가하면 아이 꿈에 대한 구체적인 얘기를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였다.

공개테스트에 지원한 모든 선수와 부모들은 “말로만 듣던 용인시축구센터에 직접 와서 식단과 시설 등 모든 것을 눈으로 보니 백문이불여일견이라는 말을 실감하게 된다며 우리 아이가 꼭 합격해서 용인시축구센터에서 운동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공개테스트에서는 용인시축구센터 선수단 식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용인시축구센터는 8월 25일 김길수 사무국장 주제로 교육생 선발과 향후 개선점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공개테스트 강평회를 가졌고, 9월 4일 합격자를 발표하고 10월 중순 예비 소집을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