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7:14 (화)
에버랜드, 고객참여 '요리경연대회' 개최
상태바
에버랜드, 고객참여 '요리경연대회' 개최
  • 경기e저널
  • 승인 2015.12.16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조리사에 상금, 해외 벤치마킹 기회 부여

삼성물산 리조트부문(社長 김봉영)은 15일 에버랜드 내 알파인 레스토랑에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 개발의 장 '에버랜드 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3회째를 맞은 '에버랜드 요리 경연대회'에는 에버랜드 레스토랑에 근무하는 주방장과 조리사 30여명이 68종의 신메뉴를 출품해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다.

이번 경연대회는 수상작으로 선정된 요리들의 완성도를 높여 고객들에게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내년 3월 봄 축제 기간부터 제공하고자 지난 대회들보다 한 달 일찍 준비했다.

에버랜드는 연령층이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파크 이용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기 위해 요리 경연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출품된 요리들의 평가에는 김봉영 사장, 리조트사업부장 조병학 부사장 등 경영진들과 내부 전문평가단 뿐 아니라 에버랜드 SNS 회원, 당일 방문한 손님 등도 메뉴 선정에 직접 참여해 고객 참여형 경연대회로서의 의미를 더했다.

이 자리에서 김봉영 사장은 "신메뉴마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스토리가 녹아 들며 경연대회의 열기가 해마다 더욱 뜨거워짐을  피부로 느끼고 있다"고 참가자들을 격려하고, "한높아지고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맛의 즐거움' 가득한 차별화된 체험의 장으로 만들어 가자"고 강조했다.

에버랜드는 이번 출품 메뉴들에 대한 평가를 거쳐 요리부문과 인기상 2개 부문 총 16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영예의 대상 1명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수여한다.

특히, 이번 수상작 중 내년 한해 동안 고객 만족도와 판매실적이 우수한 3명에게는 별도로 공로상을 수여해 해외 벤치마킹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요리 경연대회에는 한식, 양식, 중식, 스낵 등 4개 분야에 68종의 다양한 창작 메뉴들이 출품됐다.

특히 내년 오픈하는 판다사에서 선보일 이색 메뉴 14종도 특별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 날 행사에서는 '과일 빨리 돌려 깎기', '사과껍질 길게 깎기' 등의 조리 실력 경연도 함께 열려 즐거움을 더했다.

에버랜드는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자신의 업무를 창의적으로 연구해 현장에 적용해 나가는 문화를 확대하고, 서비스 혁신과 만족도 제고를 위한 고객 참여 확대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