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5:16 (화)
이우현 국회의원
상태바
이우현 국회의원
  • 경기e저널
  • 승인 2015.12.2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우현 국회의원
존경하는 용인시민 여러분!
새누리당 용인(갑) 국회의원 이우현입니다.

2016년 대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병신년 [丙申年]을 여는 새 아침의 서광이 온 누리에 퍼져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용인시와 대한민국의 안전과 발전을 위한 역동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따뜻한 사랑과 깊은 성원을 보내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예산안조정소위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용인시 발전예산을 국. 도비 등 총 3.000억원을 확보하여 용인시 재정위기를 해결하였습니다.

서울~용인~세종 고속도로 추진. 포곡읍. 원삼면 IC설치를 위한 서명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이끌어주신 여러분의 덕분으로 2016년부터 고속도로 공사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동탄~역삼~포곡~광주) 착공으로 용인시와 처인구의 획기적인 발전이 기대됩니다.

또한 시민단체를 비롯해 언론 정부기관 정당 등 각 단체가 선정한 우수의원 20관왕을 기록했습니다.

2016년 병신년 새해. 우리는 이제 새롭게 나아가는 출발선에 서있습니다. 용인발전 가속화는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용인과 처인구 발전을 책임지는 국회의원으로서 올 한해는 시민 여러분께 약속드렸던 공약실천을 마무리하는 해로 삼고, 서울~세종 고속도로 착공 및 IC설치. 위례~성남~광주~ 용인 지하철 유치. 평택상수원 보호구역 해제가 될 수 있도록 철저히 점검해 나가겠습니다.

현장에서, 또 국회에서 여러분이 주신 사명을 받아 진인사대천명(盡人事待天命)의 자세로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2016년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는 만사형통(萬事亨通)의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리며 올 한 해도 여러분과 함께 땀 흘리는 이우현이 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6년 새해 아침
새누리당 용인(갑) 국회의원 이우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