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47 (금)
용인문화재단, 2023년 어린이날 특별행사 '오, 오! 상상이상' 성료
상태바
용인문화재단, 2023년 어린이날 특별행사 '오, 오! 상상이상' 성료
  • 경기e저널
  • 승인 2023.05.1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천으로 인한 실내 변경 운영에도 5천6백여 명의 시민 몰려
2023년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어린이날 특별행사 사진

[경기e저널] 용인문화재단은 지난 5일 용인어린이상상의숲(이하 ‘상상의숲’) 어린이날 특별행사 '오, 오! 상상이상'을 5천6백여 명 시민들의 참여로 성료했다.

본 행사는 ‘하루 종일 즐겁게 놀기만 하는 상상놀이터’를 주제 아래 특별 문화예술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상상의숲 야외광장에서 진행될 예정 이었으나 갑작스러운 우천 소식으로 인해 상상의숲 내부 운영으로 급히 변경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존 상시 프로그램은 전체 매진됐으며 특별 프로그램은 문전성시를 이뤘다.

상상의숲 지하 피크닉존에서는 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 용인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특별 공연과 아임버스커 아티스트들의 마술, 스트리트 댄스 등 시민참여형 공연으로 즐거움 선사했고, 어린이 놀이극 ‘재주 많은 세 친구’와 DJ SEFO(세포)가 출연한 어린이 DJ공연은 색다른 무대로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이외에도 ▲나는야 놀이왕․아빠, 엄마는 놀이 선배 ▲출발! 상상의숲 탐험대 ▲모여라 상상의숲 ▲상상가면·퍼즐 만들기 ▲상상블록 만들기 ▲아트러너 체험부스 등이 상상의숲 내부 곳곳에 조성돼 사전 예약 없이도 많은 가족 관객이 무료로 즐길 놀이 체험과 공간들로 가득했다.

또한 푸드트럭, 포토존, 만족도 설문조사 이벤트로 부대행사가 진행돼 이용객들이 실내에서도 피크닉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텐트존을 조성해 궂은 날씨 속에서도 내부 편의시설에서 시민들이 여유를 만끽할 수 있었다.

상상의숲은 앞으로도 ‘세상 모든 어린이를 위한 문화예술 체험 공간’이 되기 위해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과 특별행사를 자체 개발해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을 지속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