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47 (금)
용인송담대 "산학협력 엑스포"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용인송담대 "산학협력 엑스포" 최우수상 수상
  • 이상원
  • 승인 2017.11.07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 기념사진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이하 LINC+사업단)이 교육부가 주관하고 연구재단이 주최한 ‘2017 산학협력 엑스포(EXPO)’에서 2개 부문에서 최우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지난달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2017 산학협력 엑스포’는 산업계와 학계가 산학협력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그간의 산학협력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개최됐다.

송담대는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와 현장실습 수기공모전 등에 참가하여 각 부분에서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진로체험프로그램 우수참가기관상을 받았다.

캡스톤디자인 옥션마켓에서 송담대 전윤식교수(기계과) 지도하에 신승호, 김민경, 정성진, 오가현 학생의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양봉업자들의 말벌피해를 해결하기 위한 “꿀벌지킴이” 시제품 개발을 완료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현장실습 수기공모전에서도 3D조형과 박진아 학생의 “실습은 끝이지만”이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또한, 농구로봇을 이용한 진로체험프로그램도 우수참가기관상을 수상하는 성적을 올렸다.

앞으로 송담대 권양구 LINC+사업단장은 "이번과 같은 성과를 기반으로 LINC+사업에서 우수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