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평택시 ‘시민과의 간담회’ 추진실적 보고
평택시청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17일 재난안전상황실에서 ‘2018년 하반기 시민과의 간담회(진위면, 중앙동, 송탄동, 청북읍, 원평동, 안중읍, 팽성읍 방문)’ 건의사항 추진실적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향후 실질 추진 책임자인 각 실․국․소장과 방문 읍면동장이 배석해 신속한 해결 방안 마련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2018년 하반기 시민과의 대화’시 건의된 사항은 총 207건으로 완료 55건, 추진 중 44건, 19년내 추진 34건, 중·장기 추진 36건, 불가한 사항은 38건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중 41%인 86건이 도로와 교통 분야에 집중되어 시민들이 도시인프라 구축에 대한 요구가 큰 것으로 파악됐다.

보고회를 주재한 정 시장은 “시민과의 간담회 시 건의된 사항에 대해 추진 가능한 사항은 원칙과 기준에 맞게 해결될 수 있도록 하고, 불가한 사항에 대하여는 대안을 마련하여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하는데 만전을 기해줄 것”을 지시했으며, “시민들께는 추진상황을 수시로 알려드려 지속적으로 피드백 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시는 예산 반영이 필요한 58개 사업 중 233억원을 기 투자했고, 올해에는 17억원을 투자해 추진 중에 있으며, 2019년에는 우선 필요한 예산 721억원을 편성했고, 향후 추진사항에 대해서도 예산을 연차적으로 투입하여 민원을 해소할 예정이다.

경기e저널  lsw6140@naver.com

<저작권자 © 경기e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e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