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2 18:29 (금)
국민의힘 이원모 후보 지지를 선언한 '처인구 청년위원회'
상태바
국민의힘 이원모 후보 지지를 선언한 '처인구 청년위원회'
  • 경기e저널
  • 승인 2024.04.01 15:3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이원모 후보 지지 기자회견(처인구 지역 청년들)
국민의힘 이원모 후보 지지 기자회견(처인구 지역 청년들)

 

용인특례시 처인구 지역의 청년들(대표 김학진)은 용인시청 브리핑 룸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상식 후보의 발언에 대하여 깊은 유감을 표하며, 처인구의 자존심을 지키고자 이원모 후보를 지지한다며 기자회견을 가졌다.

청년위원회는 1월 18일 이상식 후보의 폴리뉴스와의 인터뷰 중 "아무리 좋은 뜻이 있어도 그 뜻을 펼칠 수 없으면 안 된다. 그래서 될 만한 데로 가자고 생각했다"는 발언에 대해 처인구 유권자들에 대한 명백한 무시이자 경멸이라고 말했다.

또한, 지난 3월 15일 오마이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밝힌 "이번 총선에서 가장 큰 목표는 다음 차기 선거에서 영남지역 선대본부장을 맡아 중도 표심과 보수층을 흔들어서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의 선봉장이 되는 것"을 거론하며, 이는 용인 처인구의 대표로 선출되면, 그 신뢰와 기대를 저버리고 처인구와는 전혀 상관없는 지역에서 정치적 활동을 하겠다는 선언으로 우리 지역과 주민들을 도구로만 여기는 참담한 태도를 그대로 드러냈다고 주장했다.

김 대표는 “처인구에는 대규모 반도체 클러스터가 들어서고, 이를 중심으로 대규모 주거 단지와 철도, 도로 등의 인프라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우리 처인구는 이제 용인시의 경제를 이끌 새로운 중심지로 발돋움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표명했다.

이어서, “이 중대한 변화의 순간, 우리는 지역의 진정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용인 처인구의 미래에 관심을 가진 진정한 대표가 필요하다. 윤석열 대통령이 용인에 두 번이나 방문할 정도로 중앙정부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지금, 우리는 이 기회를 절대 놓쳐서는 안 된다. 처인구의 소중한 미래를 단지 정치적 야망의 수단으로만 여기는 이들에게 맡길 수 없어 우리는 공허한 약속을 하는 후보가 아니라, 우리 지역에 진심으로 관심을 가지고 실천할 수 있는 후보를 원한다.”고 밝혔다.

김학진 대표는 “처인구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위해 구체적이고 실행 가능한 계획을 가지고 있고 우리 지역사회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우리의 요구와 기대를 정치적 행동으로 옮기는 데 주저함이 없는 이원모 후보를 지지한다.”며 기자회견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처인줌ㄱㄴ 2024-04-01 21:14:19
처인구20년 사는데 처음듣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