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블루원배 "한국주니어골프선수권 대회" 개최유망선수들을 발굴하고 육성함에 앞장서 사회적 책임 다할 것
블루원 CC 전경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은 7월30(화)~8월1(목)일까지 3일간 블루원배 한국 주니어골프선수권대회를 블루원 용인C.C에서 대한골프협회(KGA)와 공동으로 주최한다.

한국주니어골프선수권대회는 주니어(초·중·고 남녀)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우수선수 발굴 및 육성을 위한 목적으로 1983년 시작되어 올해로 37회째를 맞 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그동안 박세리, 신지애, 유소연, 장하나, 최나연, 김 효주, 이정은6, 김경태, 김시우, 임성재 선수 등 한국과 미국, 일본 무대에서 맹 활약하고 있는 많은 선수들을 배출한 가장 권위 있는 내셔널타이틀 주니어대회로 대회는 3일간 54홀 스트로크 플레이방식으로 진행된다.

미래 한국 골프계 를 이끌어갈 유망주들의 등용문으로 현 국가대표 및 국가대표상비군(주니어상비 군 포함) 선수, 2018~2019년 국내 주요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초등부 (남녀 각16명), 중등부(남녀 각 32명), 고등부(남녀 각 40명) 주니어선수 등 총 176명이 참가한다.

공식 연습일은 7월29(월)이며 본 대회는 7월30(화)일부터 8월1일(목)일까 지 3일간, 아침 6시30분에 경기를 시작하며 이틀간의 경기결과에 따라 컷을 통 과한 선수들이 3일째 최종라운드를 치른다. 최종라운드는 SBS골프 채널에서 녹 화하여 방송할 예정이다.

참가선수들은 주니어급이지만 국가대표 및 국가대표상비군 20여명이 포 함되어 있다. 모두 프로 못지않은 뛰어난 실력과 안정된 경기력을 갖추고 있어 그린에서는 치열한 경쟁과 멋진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블루원은 평생 경영과 방송을 통해 한국 골프를 산업의 한 축으로 이끌어 성 장/발전시켜 오신 태영건설그룹 윤세영 명예회장의 의지에 따라 한국 골프의 새 로운 도약을 이끌어갈 유망 선수들을 발굴/육성하고자 올해부터 본 대회를 대한 골프협회(KGA)와 공동으로 주최하기로 결정했다.

블루원은 앞으로 계속 이 대 회를 주최 및 후원하여 한국 골프가 항상 미래를 내다보며 더욱 발전할 수 있도 록 기초를 튼튼하게 다지는 일에 앞장설 것이다.

본 대회가 개최되는 블루원 용인C.C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에 위치 한 27홀 규모의 골프장으로 천연의 지형을 그대로 살려 설계된 자연친화적인 골프코스로써 편안하게 라운드하면서 도전을 즐길 수 있어 수도권에서 가장 인 기 있는 골프코스 중의 하나이다

블루원의 윤재연 대표이사는 대회를 앞두고 “블루원은 대한골프협회의 가장 모범적인 회원사로서 한국 골프계의 미래를 위해 노력해야할 사회적 책임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번 한국주니어골프선수권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훌륭한 유망선수들을 발굴하고 육성함에 앞장서 한국 골프가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며 적극적인 지원 의지를 밝혔다

경기e저널  lsw6140@naver.com

<저작권자 © 경기이저널-경기e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e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