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용인시민체육공원 "슈퍼콘서트" 유치대형가수들의 공연과 다양한 상품 증정 등 볼거리 풍성
블로그램 "슈퍼콘서트" 포스터

100만 도시 용인시민 체육공원에서 오는 10월 5일 오후 5시 블로그램이 주최 및 주관하는 제1회 ‘슈퍼콘서트’가 진행된다.

‘슈퍼콘서트’가 역대급 라인업과 함께 시민과 소통하는 공연을 예고하고 있고 참가 가수는 김건모 부터 DJ DOC, 룰라, 소찬휘, 백지영, 조성모, 코요태, 채연, 탁재훈, 노훈수(노유민, 천명훈, 김성수), 스페셜 게스트 걸 그룹 핫플레이스가 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1990년대부터 2000년대를 이끌었던 레전드의 주역들로 구성된 ‘슈퍼콘서트’는 약 4시간가량에 걸쳐 지루할 틈 없는 구성은 물론, 드레스 코드를 복고로 선정해 관객에게 특별한 추억도 선물할 예정이다.

‘슈퍼콘서트’ 티켓 구매 시 마스크팩, 영화관 무료 이용권 2매, 몬스 자석패치 등 파격적인 구성 품으로 이루어진 블로그램 기프트박스까지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좌석은 비지정석으로 스탠딩과 좌석, 장애인석 등 8개 구역으로 나눠지며, 공연 당일 오후 3시부터 현장에서 순차적으로 입장이 이루어진다.

공연 티켓은 네이버 쇼핑, 인터파크 쇼핑, 블로그램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1차 배송은 오는 31일 일괄 배송된다.

한편, 용인시 관계자는 앞으로 시민체육공원을 활용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다양한 문화예술을 공급하여 100만 도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경기e저널  lsw6140@naver.com

<저작권자 © 경기이저널-경기e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e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