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47 (금)
안성시, 저소득 취약계층에 따뜻한 온기 지원을 위한 난방용품 선물 전달
상태바
안성시, 저소득 취약계층에 따뜻한 온기 지원을 위한 난방용품 선물 전달
  • 경기e저널
  • 승인 2020.01.22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e저널] 안성시는 케이씨 그룹 가족봉사단의 후원으로 저소득층 15가구에 전기매트와 온풍기 15개(150만원 상당)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은 지역 내 저소득 한부모가정, 장애인, 독거노인 등 한파에 취약하고 경제적 어려움으로 난방기를 사용하지 못하는 가구가 선정 됐으며, 케이씨 그룹 가족 봉사단과 안성시 복지정책과 사례관리사가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며 사용법을 설명했다.

이번에 전기매트를 받은 한00씨는 “돈이 없어 기름도 때지 못하고 전기매트에만 의존해 난방을 하다 고장이 나서 한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지원을 해줘서 겨울을 잘 날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희열 복지정책과장은 “동절기를 맞아 어렵고 소외된 지역주민에 관심을 갖고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게 지원을 해 줘서 감사하다”며 “안성시민이 추운 겨울에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복지소외계층을 적극 발굴하고, 맞춤형 복지서비스 지원에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씨 그룹 가족봉사단(대표 이수희)은 2005년부터 케이씨텍 임직원의 회비로 시작하여 케이씨 그룹 가족봉사단으로 발전 조직하고, 안성지역 곳곳의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하게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