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족구협회 "제11회 협회장기 족구대회" 개최

경찰대학 운동장에서 70여 개팀 500여명 참석하여 족구 기량 뽑내

2015-09-07     이상원

◆ 용인시족구협회 서종열 회장(대회사)
◆ 정찬민 용인시장(축사)
◆ 한선교 국회의원(축사)
◆ 김민기 국회의원(축사)
용인시족구협회(회장 서종열)가 지난 6일 제11회 족구협회장기 족구대회를 기흥구에 소재한 경찰대학 운동장에서 70팀 500여 명이 참가하여 관내 족구동호회의 기량을 펼치면서 족구한마당을 열었다.

이날 족구대회에 정찬민 용인시장, 김민기 국회의원, 한선교 국회의원, 이상일 국회의원 보좌관, 용인시의회 김선희 자치행정위원장, 박남숙 의원, 강웅철 의원, 신민석 의원, 김희영 의원, 김운봉 의원, 박만섭 의원, 경찰대학 안창익 경정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족구대회를 축하하였다.

◆ 족구동호인 감사패 전달
◆ 제11회 용인시족구협회장배 족구대회
◆ 기념사진
서종열 족구협회 회장은 대회사를 통하여 “그 동안 동호회 여러분이 쌓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심판, 선수 상호간 서로를 존중하는 게임 매너로 진정한 족구인의 모습을 보여주기 바랍니다.”며 대회사를 마쳤고, 그 동안 족구의 발전에 공헌한 족구인 동호인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정찬민 용인시장은 축사에서 “많은 동호인이 활동하는 족구협회와 족구인 여러분들이 오늘 하루 아무 사고 없이 무사히 대회를 마치고, 100만 도시의 사람과 함께하는 용인에서 족구를 통하여 시민 여러분들의 건강을 위한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며 축사를 마쳤다.

한편, 한선교 국회의원과 김민기 국회의원도 축사를 통하여 제11회 용인시족구협회장기 대회를 축하하였다.

또한, 이날 대회는 용인시교육장배 청소년 족구대회도 함께 치루면서 10여 개의 청소년 팀이 참가하여 자기 학교의 명예를 위하여 족구실력을 겨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