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56 (금)
한나라당 대표의원 김순경
상태바
한나라당 대표의원 김순경
  • 경기e저널
  • 승인 2011.06.1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나라당 대표의원 김순경
「경기e저널」 창간을 90만 용인시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평소 시의회 발전과 지역사회 이바지하고 계신 이상원 대표님을 비롯한 직원 여러분께 이 기회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방의회가 출범한 이후 성숙된 자치제도를 구현하고자 하는 노력과 함께 지방화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감 또한, 고조되어 오늘날 우리 지방의회에 대한 책임과 역할이 날로 강조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처럼 지방화 시대에 있어 지방의회의 중요성이 가중되고 있음에도 지방의회의 존재적 가치에 대한 주민들의 이해가 아직 부족한 것은 실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지방자치의 성공여부가 지역주민의 신뢰구축과 참여의식에 달려 있는 만큼, 앞으로 지방자치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확대해 나가는 노력이 무엇보다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면에서 시대적 정서에 맞춰 현실을 냉철하게 조명하고 주민여론을 올바르게 전달하면서 밝은 미래상을 제시할 수 있는 지역 언론의 역할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할 것입니다.

앞으로 「경기e저널」은 우리시가 나가야 할 방향을 적기에 올바로 제시하고 특히, 우리 모두의 시민의식이 선진화될 수 있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앞장서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번 「경기e저널」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정보화․지방화시대에 지역의 미래를 밝히는 등불이 되어 모든 사람이 더욱 아끼고 사랑하는 신문으로 거듭나게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1년 6월
                                                   용인시의회 한나라당 대표의원 김 순 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