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5:16 (화)
용인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박남숙
상태바
용인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박남숙
  • 이상원
  • 승인 2012.05.31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남숙 자치행정위원장
먼저 시민의 뜻을 받들어 사회정의에 앞장서고 시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힘써온「경기e저널」창간 1주년을 92만 용인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창간 이래 92만 시민을 대변하는 지역 언론사로서 자리 매김 하면서 용인의 밝은 미래와 언론문화 창달을 위해 올바른 비판과 양질의 정보제공을 위해 힘을 기울여 오신 경기e저널 이상원 대표님을 비롯한 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언론의 사명과 역할은 참으로 중요시 되었으며, 지방화시대를 맞이하여 지역 언론의 중요성은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습니다. 그간 많은 언론매체들이 사회와 문화의 발전을 위해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날카로운 논평으로 시민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사회발전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금번 창간 1주년을 맞는 “경기e저널”도 그러한 언론매체들과 발맞추어 우리 시의회를 비롯한 시정전반에 대한 객관적인 비판과, 우리시의 언론문화 창달의 기수로서 굳건히 자리매김하시기 바라고, 시민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시민의 알 권리 충족 및 지역발전에 기여해주시길 기원합니다.

앞으로 급변하는 현대사회 속에서도 “경기e저널”이 각계각층의 다양한 여론을 수렴하고 특히,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도 귀 기울여 이를 대변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주시길 소원해 봅니다.

다시 한번 “경기e저널”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리면서, 지역사회의 발전과 주민여론의 진정한 대변자로서 항상 시민과 호흡하고 살아 숨쉬는 친근한 지역 언론으로 성장해 나가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5월
용인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박 남 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