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5:16 (화)
이우현 국회의원
상태바
이우현 국회의원
  • 경기e저널
  • 승인 2013.12.30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우현 국회의원(처인구)
존경하는 용인시민 여러분!
용인(갑) 새누리당 국회의원 이우현 입니다.

숨 가쁘게 달려왔던 계사년을 보내고, 2014년 갑오년의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갑오년 새해에는 시민여러분께서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시길 간절히 기원하며 슬기와 지혜를 모아 꿈과 희망을 꼭 이룰 수 있는 한해가 되기를 소망 합니다.

새누리당은 국민 여러분께서 주신 소중한 뜻을 잘 새기어 100퍼센트 대한민국, 국민행복시대를 열기 위해 국가안보와 경제 살리기를 최우선 국정과제로 삼아 국민 모두의 몸과 마음이 편안한 한 해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저는 국회의원에 당선되고 가장 우선적으로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 추진했던 일들이 지역현안을 해결하고자 중앙부처를 발로 뛰어 다니며 끊임없이 지역문제에 집중하였습니다.

시민여러분께서 모두 하나가 되어 열성적인 참여와 적극적인 지지로 성원해 주셨기에 국비와 도비도 확보하였고 각종 단체에서 수여하는 국정우수의원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저에게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에 감사드리며 주신 말씀대로 의정활동의 중심을 민생과 약속실천에 두고 국민 모두가 행복한 대한민국 만들기에 앞장서고, 선출직 국회의원으로서 용인시민만 생각하고 가겠습니다.

다시 희망을 만들겠습니다!

지금 대한민국과 용인시는 경제적, 사회적, 정치적으로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우리는 충분히 이 위기를 기회로 삼아 이겨낼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지금의 위기는 더 잘살기 위한 잠깐의 시련이라 생각하고 더 나아지는 삶을 위해 힘을 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저 또한 국회의원으로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더욱 성실하고 겸손하게 일하고, 오직 용인시민의 귀로 듣고, 오직 용인시민의 마음으로 말 하겠습니다. 더 뛰고 더 챙기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