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47 (금)
황은성 안성시장
상태바
황은성 안성시장
  • 경기e저널
  • 승인 2013.12.3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황은성 안성시장
다사다난했던 2013년이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고, 대망의 2014년 갑오년의 힘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에도 열심히 뛰어온 우리들 모두에게 가슴 깊은 곳으로부터 힘찬 박수와 격려를 보내며, 특히, 안성 시정에 많은 관심과 지지를 보내주신 언론인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 해, 우리 안성에는 크고 작은 변화와 발전이 있었습니다. 시와 시민이 하나 되어 숙원 사업을 이루고 도시발전의 기반을 다지는 뜻 깊은 한 해가 되었습니다. 경제와 문화, 도시와 환경, 교육과 복지 등 어느 한 부분에서도 소홀함 없이 다각적인 발전을 이루어 낸 것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우리 안성시에서 많은 성과를 이룰 수 있기까지, 안성시정에 보내주신 독자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가 새 해를 환영하는 것은 아직 아무 것도 그리지 않은 순백의 도화지가 ‘무궁무진한 가능성’의 이름으로 우리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해 실수와 실패의 아픈 기억이 있다면 이는 우리가 새해에 더 신중하게 일을 해나갈 수 있는 값진 교훈이 되어 줄 것이며, 지난 해 원하던 것을 이루었다면 우리는 더 높이 나는 새가 되어 힘차게 비상 할 것입니다.

안성시도 지난 해 발전의 달콤한 성과들은 모두 잊고 어려웠던 일, 부족했던 일들에서 다시 시계를 돌려, 2014년을 더 겸허하고 더 치열하게 다시 시작할 것입니다.

2014년 새해에는 선진국을 중심으로 조심스럽게 ‘경제 낙관론’이 점쳐지고 있습니다. 저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국내경제도 지난해보다 더 성장 활력이 높아질 것으로 예견되고 있습니다. 안성시는 지금까지 이룬 성장 기반을 든든한 출발점으로 삼아,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아갈 것입니다.
존경하는 독자 여러분!
안성시는 2014년을 그동안의 힘든 과정과 진통을 다 이겨내고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가는 ‘실천의 해’로 만들어 갈 것입니다. 우리가 꿈꿔오던 것들을 하나하나 현실 속에서 만들어가는 ‘실현의 해’로 만들어 갈 것입니다.

애독자 여러분께서도 올 한해, 말의 기상을 닮아 힘차게 달리는 뜻 깊은 시간이 되시기를 기원 드리며, 댁내에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애독자 여러분 갑오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4년 1월 새해아침
안성시장 황은성 拜上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