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47 (금)
김민기 국회의원
상태바
김민기 국회의원
  • 경기e저널
  • 승인 2013.12.3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민기 국회의원
존경하는 경기e저널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120년 만에 돌아오는 갑오년 청 말띠의 해입니다. 그래서인지 새해 인사가 남다른 의미로 다가옵니다. 새해에는 펄펄 뛰는 청마의 기운을 받아 하시는 모든 일 승승장구 하시고,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해가 바뀔 때는 항상 아쉬움과 설렘이 함께 남습니다. 하지만 지난해의 아쉬움과 후회를 털어내고, 다시 희망으로 새로움을 채워 나갈 수 있음은 새해가 주는 선물이라 생각합니다.

떠오르는 새해를 품어 어려움을 이겨내고 힘차게 한발 내딛어 희망을 그려나가는 다짐이 우리를 발전시켜 온 원동력이 돼 왔습니다. 저에게도 그만큼 어려움과 아쉬움도 많은 지난 해였지만, 새해에는 새 희망을 채워 일일우일신(一日又一新) 해나갈 것을 다짐합니다.

무엇보다도 주위의 모든 분들께 아낌없이 받았던 관심과 애정만큼만 또 다른 주변의 지친 이들에게 손 내밀어 줄 수 있는 따뜻함이 있다면, 우리의 행복과 희망이 더 커질 것이라 믿습니다. 2014년 새해에는 작은 사랑의 나눔과 소박한 꿈도 큰 결심을 이루어 낼 수 있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4년 새해가 모든 분들에게 청마의 기운 가득한 희망의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고맙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