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19 (목)
심노진 새누리당 예비후보 "시장출마 기자회견"
상태바
심노진 새누리당 예비후보 "시장출마 기자회견"
  • 경기e저널
  • 승인 2014.03.12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소속의 심노진 도의원이 지난 11일 용인시청 브리핑룸에서 "내일의 꿈과 희망의 도시, 아름다운 용인"의 주제로 용인시장 출마 기자회견을 가졌다.

심 후보는 인재경영과 조직의 내실화, 재정의 안정화 구축, 광대도시 건설의 밑거름을 마련, 산학연 클러스터 조성과 기업유치, 유기적인 교통망 구축, 교육 문화 관광 의료 인프라 구축, 용인 동부.서부의 특화 발전, 노인,청소년,여성,취약계층,다문화가정복지지원시스템 구축, 용인 대외 이미지 선양추진, 시민 생활환경의개선 등 "새로운 용인의 가치 실현"을 위한 10대 실천방안도 밝혔다.


다음은 심 후보의 출마의 변 전문 내용이다.

존경하는용인시민여러분!

제 주위의 대다수 사람들이 용인은 위기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모든 분들이 애정 어린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용인시는 새로운 개혁과 변화보다는 안정된 용인시정을이끌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용인시는 위기의 시기이며 또한 아주 중요한 시기입니다.
“위기가 중요한 것은 도구를 바꿀때가 되었음을 암시하기때문”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이제는 새로운 도구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저는 5선의원과 용인 시의회의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진정한 용인시민의 도구가 되겠습니다


용인시민을 자랑스럽게 하는 도구, 용인시정을 깨끗하게펼치는 도구, 용인의 미래를 밝게 비출 수 있는 진정한 도구로 치료하고 고치는 용인시장이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용인시민 여러분!
용인시는전국 어느 지방자치단체보다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지닌 도시입니다.
이를 의심하는 용인시민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100만에 육박하는 인구와 서울특별시와 맞먹는 면적, 풍부한 기반시설과 사통팔달의교통여건도시와 농촌의 자연스런 조화 등 용인시는 약점보다 강점이 훨씬 두드러진 도시입니다.
용인시는든든한뿌리와 튼튼한 줄기와 무성한 잎을 가진거목입니다.
지금 용인시 앞에 놓여진 재정악화, 경전철, 역북지구, 덕성산단 등 여러 문제들은 용인시의 가능성과 잠재력에 비춰보면일종의 성장통 같은 것이라 여겨집니다.

용인시민 여러분께서 한마음, 한뜻이 되어주신다면 충분히극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또한 공직자가신명나게 일할 때 시민이 기쁨과 즐거움이가득하지 않겠습니까?
저는 언제나 공직자가 웃으며 일하는 분위기를 확실히 조성하겠습니다.

저는 마음편히공직자가 시민을 바라보며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겠습니다
특히 어머니의 따듯한 마음으로 용인시민을 위해 세일즈시장으로걷지 않고 힘것열심히 뛰겠습니다.
그 자리에 용인을 한눈에 꾀뚫어 보시는 언론인 여러분과 함께 용인을 알리고 홍보하는 마케팅 전략을 펴 나간다면 으뜸 용인을 만들지 않겠습니까?

 

용인시민의 삶의질 향상과 교육.문화.복지, 건설교통, 환경, 도시주택, 경제농업, 산림 전 분야에 올바른 정책계획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일거리창출, 세수확충을 통해 내일에 용인시민의 꿈과 희망, 미래를 위해 열심히 매진할 수 있지않겠습니까?

사랑하는 용인시민 여러분!
저는 용인시의 역량을 믿으며, 또한 시민 여러분의 현명함과 지혜로움을믿습니다.
저의 믿음과 시민 여러분의 선택으로 <새로운 용인의 가치가 실현>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용인시민 여러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