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6:48 (목)
황은성 안성시장
상태바
황은성 안성시장
  • 경기e저널
  • 승인 2015.05.11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황은성 안성시장
경기e저널 창간 축사

진정한 민의의 대변지로 국민의 알 권리 신장을 위해, 언론문화 창달에 앞장서 온 ‘경기e저널’의 창간 4주년을 20만 안성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경기e저널은 경기 지역민의 눈과 귀가 되어,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정론직필의 자세로 경기권 언론문화를 주도하고, 공정한 보도를 통해 독자들에게 희망과 실익을 주는 언론매체로 자리매김해왔습니다.

우리 사회가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막힘없는 혈액순환이 중요한 것처럼 막힘없는 사회의 소통과 건강한 비판, 그리고 가감 없는 여론의 수렴은 그 자체로 우리 사회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필수 비타민과 같다 할 것입니다.

지자체는 시민들의 참여를 통해 그 이상이 실현되는 구조로, 시와 시민의 원활한 커뮤니티와 시민들의 적극적인 시정 참여는 언론의 힘을 통해 충분히 증폭될 수 있습니다.

언론의 종류와 그 숫자는 많아졌지만, 정작 독자가 신뢰할 수 있는 정보채널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독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묵묵히 제 길을 가는 경기e저널의 오늘의 발자취는 뒤에 올 대한민국 언론사에 하나의 분명한 새 길이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다시한번 경기e저널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일신우일신하는 최고의 언론사로 거듭 발전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5월
안성시장 황은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