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5:16 (화)
우석제 안성시장
상태바
우석제 안성시장
  • 경기e저널
  • 승인 2019.05.03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석제 안성시장

경기e저널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경기e저널 창간 8주년을 20만 안성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경기e저널은 창간한 이래, 전 임직원이 하나 되어, 지역의 다양한 의제를 다루며 미래지향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신뢰받는 신문으로 자리 매김함과 동시에, 지방자치를 대변하며 언론의 역할과 사명을 다함에 있어 한 치의 부족함도 없었다 할 것입니다.

지방자치의 핵심은 시와 시민, 시민과 시의 원활한 소통에 있다고 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시에서는 시의성에 맞춰 시정을 소상하게 알리는 일이 반드시 필요하며, 시민은 시정에 관심을 갖고 시정에 대한 다양한 피드백을 줄 수 있는 권리를 놓쳐서는 안 될 것입니다. 지역 언론은 그런 시와 시민이 소통의 큰 창구가 되어 우리사회가 더 바람직한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커다란 다리의 역할을 해 왔다고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으로 공정보도를 생명처럼 중시하며, 균형 잡힌 시각으로 지역의 정론지로 발전해나가길 바랍니다. 또한,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독자들과 네티즌에게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생생한 뉴스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며 올바른 여론형성과 안성시가 목표로 하는 ‘즐거운 변화, 행복한 안성’ 건설에 변함없이 동참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번, 경기e저널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리며, 일신우일신하는 최고의 언론사로 거듭 발전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5 안성시장 우석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