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19 (목)
용인시장 백군기
상태바
용인시장 백군기
  • 경기e저널
  • 승인 2019.05.07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군기 용인시장

경기e저널의 창간 8주년을 105만 용인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경기e저널은 그간 공정하고 책임있는 보도로 용인을 비롯한 경기도의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는 언론사로 성장했습니다. 도민의 알권리를 위해 언론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온 경기e저널 임직원들의 노고에 진심어린 찬사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경기e저널이 독자들의 눈과 귀가 되어 정론직필의 길을 걸어가는 언론으로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용인시는 105만 시민들을 위해 사람중심 새로운 용인을 구현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반도체기업을 유치한데 이어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를 성공적으로 조성해 1만5천여개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것은 물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또 플랫폼시티를 조성해 경제 자족도시로 성장하고 간선도로망 ‧ 도시철도망을 연결해 교통요지로서의 입지를 굳힐 것입니다. 살기 좋은 도시, 일하기 좋은 도시,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 그 중심에 시민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둘 것입니다.

인구 100만 이상 대도시에 자치권한을 부여하는 특례시가 법제화되면 용인시의 규모에 맞는 재정을 운용하고 도로, 교통, 문화시설 등을 구축해 시민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창간 8돌을 맞는 경기e저널이 역동적으로 비상하는 용인의 발전을 이끄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경기도를 대표하는 매체로서 비상하는 경기e저널의 앞날에 희망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19년 5월 용인시장 백군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