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3:19 (일)
황은성 안성시장 "발로뛰는 현장행정"
상태바
황은성 안성시장 "발로뛰는 현장행정"
  • 이상원
  • 승인 2013.03.2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체 직접 방문하여 기업의 애로사항 청취

◆ 기업을 방문하여 현황을 청취하는 황은성 시장
시민이 행복한 맞춤도시 안성!, 기업하기 좋은 안성건설을 최고의 시정목표로 전력질주하고 있는 황은성 안성시장은 관내 기업체의 애로사항 청취와 안성시민의 일자리창출 도모를 위해 지난 3월 25일 위더스케미칼㈜를 현장 방문했다.

시에서는 이날 서운면 송정리에 위치한 위더스케미칼㈜를 방문해 기업활동 추진에 따른 애로사항 청취와 관련부서의 답변, 기업현장 투어, 구내식당에서 참석자와 오찬을 함께하며, 기업하기 좋은 안성건설을 위한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눴다.

수축필름 제조업체인 위더스케미칼(주)(신영수 대표이사)은 종합수축필름 생산분야에서 국내 유일의 업체로, 전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위치에서 항상 새로운 제품을 소비자의 요구와 시장변화에 따라 생산하여 왔다.

수축필름이란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라면포장, 음료수 병에 붙은 비닐 포장 등 모든 제품에서 포장용도로 사용되는 제품으로 생산품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제품의 얼굴이다.

기업관계자는 “위더스케미칼(주)은 WITH US(우리 함께)를 나타내는 기업명으로 전 직원이 가족 같은 분위기 속에서 희노애락을 함께하며, 가정과 기업이 함께 발전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탄생된 이름이다. 취업하고 싶은 회사, 가족친화기업 으로 선정된 것은 모두의 노력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말했다.

신영수 대표이사는 공업용수 부족에 따른 상수도 인입공사 추진의 애로사항을 건의했으며, “다수의 기업체가 원활한 기업운영을 도모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해 주길 바란다. 앞으로도 안성시와 지역주민과 함께 상생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황은성 안성시장은 “작은 회사지만 큰 포부를 품고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을 변함없이 추진해 온 기업정신에 박수를 보낸다. 우리 안성시에 국내유일의 수축필름 포장업체가 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고 기쁘다. 상수도 인입공사와 관련된 기업애로 사항은 관련부서와 적극 검토해 반드시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기업애로사항 해결을 위해서라면 밤낮을 가리지 않고, 기업하기 좋은 안성, 기업이 부자 되는 안성, 기업인이 행복한 안성, 시민이 활짝 웃는 안성이 될 수 있도록 구석구석 찾아가는 현장 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