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6:04 (금)
조창희 전 도의원 '용인특례시 시장 출마' 기자회견
상태바
조창희 전 도의원 '용인특례시 시장 출마' 기자회견
  • 이상원
  • 승인 2022.03.31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창희 전 도의원 시장 출마 기자회견
조창희 전 도의원 시장 출마 기자회견

 

국민의힘 조창희 전 도의원이 31일 용인시청 브리핑 룸에서 “국민의 열망으로 정권교체를 이뤘고 이에 맞추어 지방정치도 새롭게 시작하고 변해야 한다.”며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용인특례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조 전 의원은 용인특례시에 맞는 행정과 시정 운영이 필요하고 지방정치의 능력과 경험이 풍부한 일꾼이 있어야 하며 이번 대통령 선거에서 용인시민과 함께 정권교체를 위해 용인시 구석구석을 다니며 주민의 의견을 청취했고 풀어야 할 지역현안에 대해 주민과 소통을 하며 지난 지방자치 일꾼의 경험을 바탕으로 윤석열 정부가 출범을 시작하면 용인특례시 공약이 신속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용인특례시장 출마 의지를 밝혔다.

이어 용인특례시에 맞는 변화가 필요하며 교통, 교육복지, 지역경제활성화, 일자리창출, 문화체육의 인프라를 구축하고 수준 높은 최고의 행정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조창희 전 의원은 명지대학교대학원 지방행정학과 석사졸업을 했고 용인시의회의원, 경기도의회의원을 지냈으며 윤석열 대통령후보 조직통합본부 경기본부용인시 총괄조직본부장 및 윤설열 대통령 후보 국민후원회 경기용인시회장을 역임했다. 또한 용인중앙라이온스클럽 13대 회장을 역임하며 지역봉사에 지속적으로 노력을 해왔고 19,20,21대 총선에서 용인갑 선거대책부위원장 및 위원장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