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6:04 (금)
용인시체육회 "2014 용인시 체육인의 밤"
상태바
용인시체육회 "2014 용인시 체육인의 밤"
  • 이상원
  • 승인 2014.12.18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육인 공로상 시상식 및 체육인 화합과 대화의 장 열려

◆ 정찬민 용인시장(축사)
용인시체육회는 지난 18일 동백쥬네브 5층 웨딩홀부페에서 한 해를 마무리 하면서 체육인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 2014년 용인시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정찬민 시장, 용인시의회 신현수 의장, 이우현 국회의원, 이상일 국회의원, 백군기 국회의원, 용인시의회 의원들과 49개 가맹단체. 12개 장애인체육회 가맹단체의 회장과 회원들 및 체육인들의 참석으로 행사장 자리를 빛냈다.

◆ 용인시의회 신현수 의장(축사)
체육인의 밤 행사는 용인시생활체육회 회장을 지낸 구자역, 이의민, 이우현 전 회장들의 공로상 수상을 시작으로 전무이사, 사무국장, 전 가맹단체 회장들과 현직 가맹단체 회장.그리고,  읍.면동 체육회장에 대한 공로상 시상 등 체육인들의 공로를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지는 정찬민 시장은 축사에서 “다사다난했던 갑오년이 서서히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올 한 해 동안 용인시 체육을 위해 노력해주신 여러분들을 모시고 송년 행사를 갖게 된 것을 무척 뜻 깊게 생각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생활체육을 통해 시민의 건강을 증진하고, 시민이 화합하는 용인시 체육의 힘을 유감없이 보여준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2015년에는 우리 체육인들의 보다 자신감을 가지고 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함으로써, 우리시 체육이 한 발 도약하는 한 해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밝아오는 청양띠 새해에는 풍성한 기쁨 속에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고,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고 말했다.

◆ 공로상을 수상한 전통무용협회 김영주 회장과 김희영 의원(좌) 이건영 의원(우)
용인시의회 신현수 의장도 축사에서 “용인시 체육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하시는 가맹단체 및 우수 체육인 여러분께 축하를 드립니다. 체육인 여러분들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각종대회에 출전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며, 스포츠의 도시 용인의 위상을 더 높인 것은 여러분들을 비롯하여 시민 모두가 맡은바 책임을 다한 열정과 노력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체육인의 역량을 결집하여 용인시 체육계가 더욱 발전하고 용인시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초가 될 수 있도록 큰 힘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용인시 체육회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 하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며 축사를 마쳤다.

◆ 용인시체육회 왕항윤 전무(사업보고)
◆ 용인시체육회 전 직원 단체인사
왕항윤 사무국장은 49개 가맹단체와 12개 장애인체육회 가맹단체에 대한 소개와 함께 2014년 용인시체육회 사업현황 및 결과보고 설명과 함께 용인시체육회 전 직원들의 단체인사로 2015년도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줬다.

행사는 참석한 내빈들의 케이크 절단과 기념촬영을 끝으로 일정을 마무리 하였고, 이어지는 저녁식사 시간은 음식과 함께 체육인들의 즐거운 대화가 이어졌다.

한편, 용인시 직장경기부 소속으로 아시안게임 볼링에서 2관왕을 차지한 손연희 선수와 조정의 박수진 선수, 전혜종 선수, 태권도의 이상빈 선수에게 우수선수상을 수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