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6:04 (금)
정찬민 용인시장
상태바
정찬민 용인시장
  • 경기e저널
  • 승인 2015.05.11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찬민 시장
경기e저널의 창간 4주년을 100만 용인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경기e저널은 그동안 공정하고 책임있는 보도로 용인을 비롯해 경기도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는 최상의 인터넷 매체로 성장했습니다. 어려운 여건에서도 언론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애써 오신 경기e저널 가족들의 노고에 진심어린 찬사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경기e저널이 속도와 정확성을 핵심으로 하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다양한 뉴 미디어와 결합하며 무한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지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00만 대도시 용인은 시민 누구나 잘 사는 ’사람들의 용인‘ 건설을 본격적으로 실현하고 있습니다. 용인경전철은 일일 이용객 3만명 시대에 접어들었습니다. 용인시 최초의 대규모 공공산업단지인 용인테크노밸리가 조성되고 있습니다. 일반산업단지 조성 계획은 10곳의 당초 목표가 이미 달성돼 목표량을 늘려 20곳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여성 건강과 시민 화합을 위한 ’줌마렐라 축구단‘은 31곳 읍면동과 용인시청 줌마렐라 축구단이 창단식을 가졌습니다. 호화청사로 불렸던 용인시청사는 시민들의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이에 그치지 않습니다. 용인시는 인성교육과 태교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세계최초의 태교도시로도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는 시민의 의견을 가장 먼저 반영하는 ‘용인지심(龍仁之心)의 행정을 방향추로 삼고, 시민을 위한 다양한 시책사업을 추진할 것입니다.

창간 4돌을 맞는 경기e저널이 역동적으로 비상하는 용인의 건강한 발전을 이끄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원대한 비전을 품고 도전을 계속하는 경기e저널의 앞날에 희망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15년 5월 용인시장 정찬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