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3:19 (일)
에버랜드 "워터파크에 나타난 캐리비안의 해적?"
상태바
에버랜드 "워터파크에 나타난 캐리비안의 해적?"
  • 경기e저널
  • 승인 2015.06.30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비안 베이, '해적 체험 이벤트' 풍성

◆ 캐리비안베이 해적밴드 뮤지컬 공연
캐리비안 베이가 올 여름 다양한 해적 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손님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난 1996년 국내 최초의 워터파크로 등장한 캐리비안 베이는 매년 여름마다 손님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 컨텐츠를 새롭게 선보이며 워터파크 문화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먼저 캐리비안 베이는 손님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해적밴드 뮤지컬 공연 '트레저 헌터'를 올해 새롭게 마련해 지난 26일부터 8월 23일까지 진행한다.(화요일은 휴연) 

해적 일당과 해골 유령의 보물 싸움을 스토리로 카리브 스테이지에서 매일 4회씩 진행되는 공연에서는 비보잉 댄서, 밴드 연주자 등 12명의 연기자가 등장해 라이브 연주 음악에 맞춰 20분 동안 신나는 뮤지컬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트레저 헌터'는 공연 도중 연기자들이 객석을 드나들며 손님들에게 미션을 주기도 하고, 손님들과 함께 댄스 타임을 펼치는 등 손님들이 직접 참여, 즐기는 체험형 공연으로 진행되는 게 특징이다. 

또한 8월 23일까지 캐리비안 베이에서는 해적 복장을 한 연기자가 갑자기 나타나 손님들에게 코믹 연기를 선보이고 포토타임을 갖는 등 게릴라 해적 퍼포먼스도 수시로 펼쳐진다. 

이 외에도 캐리비안 베이는 여름 방학이 시작되는 내달 18일부터 8월 23일까지 6~8세 어린이 대상 해적 체험 프로그램인 '해적 보물 탐험'을 진행한다. 

와일드리버 지역에서 진행되는 '해적 보물 탐험'은 캐리비안 베이가 유아교육 및 놀이 전문가들과 함께 개발해 올해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교육부 유아 교육과정인 누리 과정의 주요 지침들을 기반으로 개발돼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의 에듀테인먼트 체험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해적 복장과 페이스 페인팅 등을 통해 해적으로 변신한 어린이들은 약 한 시간 동안 캐리비안 베이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 다니며 체조, 비치볼 멀리 보내기, 퍼즐 맞추기 등 다양한 미션형 게임을 수행하고 이를 통해 시원한 물놀이는 물론 신체활동, 협동심, 탐구력 등을 함께 기를 수 있다. 

회당 15명씩 매일 4회씩 진행되는 '해적 보물 탐험'은 별도 체험비가 있으며, 캐리비안 베이 방문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캐리비안 베이는 내달 4일,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PIC 서핑 라이드 대회'를 개최해 사이판 왕복 항공권, PIC 리조트 숙박권, 액션캠, 화장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대회는 캐리비안 베이 내 보드판을 이용해 파도타기를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 '서핑 라이드'에서 열리며, 대회 당일 캐리비안 베이를 찾는 손님 누구나 선착순 현장 접수를 통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