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55 (화)
용인특례시, 디지털시대 초등생 자녀 성교육 고민되신다면 클릭!
상태바
용인특례시, 디지털시대 초등생 자녀 성교육 고민되신다면 클릭!
  • 경기e저널
  • 승인 2023.01.1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덕도서관 홈피 접수…내달 8일ㆍ15일 학부모 온라인 특강
용인특례시가 초등생 자녀의 성교육을 고민하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성교육 특강을 연다

[경기e저널] 용인특례시는 다음달 8일과 15일 초등생 자녀의 성교육 고민을 가진 학부모를 대상으로 온라인 성교육 특강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시는 온라인 컨텐츠가 넘치는 디지털 시대에 자녀들이 무분별한 성관념을 갖지 않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교육을 준비했다.

성교육 웹툰 ‘시크릿 가족’의 저자인 이충민 사단법인 푸른아우성 대표가 강사로 나와 성장에 따른 성교육, 문화에 따른 성교육 등 2회에 걸친 시리즈로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에 참여하길 원하는 시민은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흥덕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강의는 선착순으로 모집한 50명의 양육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화상회의 앱(줌, 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2차 성징이 시작되는 초등생 자녀들이 올바른 성관념을 가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학부모 대상의 성교육을 마련했다”며 “자녀의 성교육으로 고민 중인 학부모들이 교육에 많이 참여해 고충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헬스케어로 준비하는 웰빙 라이프’ 주제의 특성화 도서관인 흥덕도서관은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 정보를 안내하는 다양한 독서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