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6:04 (금)
제주도에 펼쳐진, 마샬아츠 퍼포먼스 "혼”
상태바
제주도에 펼쳐진, 마샬아츠 퍼포먼스 "혼”
  • 이상원
  • 승인 2016.01.18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의 대표적인 태권도 공연단체, 제주에서 "꿈과 희밍"을 선사

◆ "혼" 제주 상설공연 포스터
태권도 공연의 대표적인 단체인 용인의 (주)와이킥엔터테이먼트가 지난 10년간 전 세계 해외 14개국 91개 도시에서의 초청공연을 통해 한국대표문화사절단으로써 태권도 공연예술의 우수성과 한국 문화의 아름다움을 선사한 “마샬아츠 퍼포먼스 혼” 공연이 지난 2016년 1월 8일부터 제주관광대학교 컨벤션홀(마샬아츠 퍼포먼스 혼 전용관)에서 상설공연을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마샬아츠 퍼포먼스 혼” 공연은 대한민국 3대 문화브랜드인 한글과 태권도, 아리랑의 예술적 합일을 이루어낸 작품으로 음양오행사상을 배경으로 우리나라를 수호했던 오방의 깃발에 한글의 슬기와 태권도의 기상을 담아 한국인의 타오르는 열정과 의지를 신명나는 아리랑 테마와 함께 표현하고 있다.

◆ 공연 장면
60분간 펼쳐지는 유쾌! 상쾌! 통쾌! 한 “마샬아츠 퍼포먼스 혼”은 선과 악의 대결구도를 코믹하게 풀어헤치며 진정 이 시대에 필요로 하는 참된 인간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공연은 단순히 관객들이 공연을 관람하는 수준에 그치지 않고 교육 목적을 담은 체험과 객석을 오가며 이뤄지는 상황극, 다양한 액션 장면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혼의 제작사인 (주)와이킥엔터테인먼트는 (주)누리안과 공동작업을 통해 이번 제주도 상설공연의 시작을 기념하여 제주 도민들을 위해 오는 2월 29일까지 1+1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연간 제주도를 방문하는 국내,외 많은 관광객들에게 한국 전통문화를 소개하는 알림이 역할을 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