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3:19 (일)
용인시의회 후반기 의장단 "기자간담회 개최"
상태바
용인시의회 후반기 의장단 "기자간담회 개최"
  • 경기e저널
  • 승인 2016.07.10 0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중식 의장과 의장단 후번기 의정 방향 및 역점 과제 설명

◆ 7대 용인시의회 김중식 의장(후반기)
용인시의회(의장 김중식)는 8일 오전 11시 4층 대회의실에서 김중식 의장을 비롯한 후반기 의장단 8명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기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제7대 용인시의회 후반기 의정활동 계획과 의정 역점 과제 등에 대해 알리고자 마련됐고, 김중식 의장은 취임 인사말을 통해 “제7대 후반기 의장으로서 정치적 경험과 소신을 바탕으로 시민복지 향상과 살기 좋은 용인 만들기에 혼신의 노력을 다 하겠다”며 “내 편, 네 편 없이 모두가 함께하는 의회가 되도록 의원들과 소통하면서 의정 운영을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7대 용인시의회 후반기 의장단
아울러, “첫째, 소통하고 화합하는 의회, 상임위원회 중심의 의회 운영을 하겠다. 둘째, 시민 곁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정을 실현해 나가겠다. 셋째, 지역주민의 권리를 대변하는 강한 의회와 의정활동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시민이 정말 원하는 정책이 무엇인지 예리하게 살펴보고 모든 일에 신중을 기하는 호시우보(虎視牛步)의 자세로 선택과 집중을 통한 효율적인 의회운영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후반기 의장단 모두는 한 가지 색보다 다양한 색의 조화가 더욱 아름답듯 존중과 배려로 다양성의 조화를 이루며 명품 의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자만하지 않고 여러분과 함께 열린 마음으로 용인시와 용인시의회의 더 크고 환한 미래를 열어가는 의장이 돼서 시민의 신뢰를 받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