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3:19 (일)
비즈니스 호텔의 새로운 개념을 쓴다!
상태바
비즈니스 호텔의 새로운 개념을 쓴다!
  • 경기e저널
  • 승인 2016.07.14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흥구 소재 M – Stay Hotel 8월 5일 개관 예정

◆ M – Stay Hotel 조감도
용인시 기흥구에 소재한 M – Stay Hotel은 비즈니스 호텔의 개념을 다시 정의하는 새로운 개념의 호텔로 8월 5일 개관한다.

비즈니스 맨들이 호텔 내에서 원스톱으로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비즈니스 라운지를 비롯하여 다목적의 컨퍼런스룸 3개관, 조식 뷔페 ,스시뷔페, 호텔 Pub 그리고 커피 및 와인바 등을 갖춰 특급호텔 이상의 시설을 자랑하며 기존 호텔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가격파괴를 선보이며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총 257실의 객실을 보유한 M-Stay Hotel 은 비즈니스 출장객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진정한 비즈니스 프렌들리 호텔로 거듭날 전망이다.

또한 M-Stay Hotel 은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문화와 스토리가 있는 호텔을 위해 최고의 호텔리어와 외식전문가가 디자인하여 구성이 이채롭다.

우선 M-Stay Hotel  식음은 스시의 모든것을 담은 ‘스시 클라우드’ 뷔페와 젊은이들을 위한 펍 공간인 ‘ 더 펍스 ’ 가 있다.

‘스시 클라우드’ 뷔페는 신선한 제철 식 재료를 엄선한 프리미엄 스시 뷔페 이면서도 2만원대의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며 ‘더 펍스’는 취향에 맞게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호텔식 펍이며 무려 1만원대로 즐길 수 있는 펍 공간이다.

M -Stay Hotel은 호텔 비즈니스 네트워크 브랜드로 제주호텔 오픈을 시작으로 나주,기흥,창원,천안 등 전국 규모의 체인 호텔을 구축해 나가고 있는 호텔 프랜차이즈로 앞으로 사람중심 도시 용인에서의 자랑스러운 호텔로 거듭날 것을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