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6:04 (금)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행복선원 ‘맹리골 솔바람 축제’서 시민에 음악 선사
상태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행복선원 ‘맹리골 솔바람 축제’서 시민에 음악 선사
  • 경기e저널
  • 승인 2023.11.08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선원’ 약사전 건립 3주년 축제…‘솔바람 합창단’과 함께 공연도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지난 4일 '행복선원 맹리골 솔바람 축제'에서 솔바람 합창단과 함께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를 열창하고 있다

[경기e저널]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지난 4일 처인구 원삼면 ‘행복선원’이 주최한 대한불교조계종 ‘행복선원 맹리골 솔바람 축제’에서 시민들에게 노래를 선사하고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했다.

행복선원은 중생의 질병을 고쳐주는 부처인 약사여래불을 봉행한 ‘약사전’ 건립 3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이 행사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이상일 시장은 행복선원 신도 4명으로 구성된 ‘솔바람 합창단’과 함께 무대 위에 올라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를 열창해 박수를 받았다.

이 시장은 “행복선원 약사전에 모신 약사여래는 질병을 고쳐주는 부처로 알고 있는데 이 축제가 사람들의 마음에 난 상처를 치유하고 위로하는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며 “행복선원이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면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행사를 열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행복선원’은 출가자와 재가 불자가 함께 수행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고, 신도들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승병준 행복선원 신도회장은 “약사전 준공 3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번 축제에 이상일 시장께서 시간을 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런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마음의 건강과 휴식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